두 팀은 AFC North Division에 속해서, 현재 같이 6승 2패로 시즌을 진행하고 있다. 3주차 게임에서 Bengals가 짜릿한 역전승을 거두어 선두를 달리고 있었다.
Division 선두를 따내기 위해서 두 팀다 오늘 무조건 이겨야 하는 경기. Steelers로서는 한번 졌었기 때문에 더욱 이겨야했다. Division 우승팀은 Postseason에서 한경기를 덜 치르기 때문에 그 만큼 유리하다.
물론 steelers는 올해도 포스트시즌에 진출한 가능성이 크다. 디비전 2위를 달리고 있고, 다른 디비전 2위들과 비교하여 승률도 좋다. 적어도 와일드카드로도 나갈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디비전 우승하고 가는게 돈도 벌고 기분도 좋고, 체력도 아끼고 좋지 않겠는가.
그런데 그게 쉬어보이지 않는다. Bengals와 현재 1게임차. 그런데 2번 다 졌으니, 2게임차로 봐야 한다. 남은 7경기에서 Steelers가 전승을 거둔다 해도, Bengals가 2번을 져야한다. 그나마 위안이 되는 건 남은 스케쥴이다. Steelers는 두번의 Baltimore와의 경기만 조심하면 된다. Bengals도 어렵진 않으나 Minnesota와 NY Jets와의 경기가 까다로와 보이고 Baltimore와 한경기도 있다. MIN, NYJ가 두 경기 다 잡아준다면! 할렐루야~
NFL Post-Season Schedule
오늘 경기에서 Steelers는 터치다운 한개 없이 12점을 Reed의 필드골 4번으로 얻었다. Bengals도 잘 한 건 아니었다. 역시 필드골 4개와, 수비수의 리턴 터치다운으로 18점.
Troy Polamalu, Pittsburgh Steelers
양팀 쿼터백들은 이름값을 톡톡히 못했다. 1분 56초 남겨놓고, Steelers의 마지막 공격은 가슴조마조마하게 했다. 쿼터백 Ben은 4쿼터의 사나이라고도 불릴 만큼 4쿼터 역전승을 만들어낸 횟수가 16번에 달한다. 그러니 기대해봄직 하지 않은가.... 그런데 4번의 허무한 패스로 끝.. 젠장.
공격이 그리 뛰어나지 않은 Steelers이니 패인은 수비에 있다고 생각한다.
수비가 오늘 점수를 못냈다!!! 역시 Steelers는 수비가 점수를 못내면 지는 팀이다 ㅠ.ㅠ
그리고 뼈아픈건 제대로 플레이 해보지도 못하고 부상때문에 일찌감치 필드에서 나가 Polamalu. 개막전 부상후 4개임을 못치렀고, 그 게임에서 Steelers는 아슬아슬한 게임의 연속이었는데. 그리고 Polamalu 복귀 후 팀은 전혀 다른 팀이 되었었는데. 어떤 부상인지 발표되지 않았지만, 심하게 걱정된다. 왼쪽 무릎부상이라는데...
0 개의 덧글: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