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천취소경기를 포함한 프로야구 남은 일정이 발표되었다. KBO 홈페이지 뉴스에 따르면,
"우천으로 취소된 43경기와 잔여 32경기를 합한 총 75경기를 8월 24일(화)부터 9월 19일(일) 까지 총 27일간 진행한다고 한다. 시즌 최종일인 19일에 8팀이 동시에 종료 되도록 편성하였다. 이번에 발표된 경기가 우천으로 순연되면 예비일이 있을 경우는 예비일에, 그리고 추후편성 순으로 진행하며, 9월 20일까지는 더블헤더와 월요일 경기는 하지 않는다. 단 동일대진 경기가 2경기 이상 연기 되면 9월 21일 이후에 편성하고 필요에 따라 월요일 경기와 더블헤더를 실시 할 수 있도록 하였다. 더블헤더 제 1경기는 연장전 없이 9회까지만, 포스트시즌 일정과 무관한 팀의 경기는 포스트시즌 이후로 추후 편성할 수도 있다."
작년과 같이 진행되는구나. 필요에 따라 월요일 경기나 더블헤더를 한다는데 필요에 따르는 건 뭐지? 그리고 제발 포스트시준 이후에 7,8위가 경기하는게 올해는 없었으면 좋겠다. 아무 의미가 없다고는 못하겠지만. 다른 팀들 다 할 때 해야지. 무슨 올스타전도 아니고!
아래 표는 이데일리에서 퍼온 스케줄표. 연고전은 뭐지?
2 개의 덧글:
연고전은 연세대학교와 고려대학교간의 스포츠 교류전(?)입니다.
야구 농구 아이스하키 럭비 축구 5종목 대결을 하죠..
연고전 한번 고연전 한번 명칭을 번갈아가면서 쓴다고 하네요
한화는 (전 한화팬) 남은 일정이 무섭네요..
두산 삼성 SK -_-;;;;
@새벽두시 - 2010/08/10 15:48
^^ 답변 감사합니다.. 그런데 저는 그냥 왜 연고전이 저기 표시되어있을까궁금했던 것. 하하 음 한화는 일진이 안좋군요. 음.. 그래도 류현진의 전경기 QS와 20승을 향해서 고고씽!
Post a Comment